예절인 |
|
1. 예절 바르고 남을 배려하는 어린이 |
|
11. 민주시민, 평화시민, 세계시민 교육의 강화 12. 공동체의식 함양 교육의 충실 13. 학생중심 자치 활동의 내실화
|
|
|
자주인 |
|
2. 스스로 학습하며 지혜로운 어린이 |
|
21. 창의융합 인재 육성교육으로 미래형 학력 신장 22. 창의적 체험활동 및 방과후 교육활동의 강화 23. 다양한 실천 체험 교육의 활성화
|
|
|
창조인 |
|
3. 새로운 생각으로 미래를 개척하는 어린이 |
|
31. 문화 예술 교육의 활성화 32. 정보화 소프트웨어 교육의 강화 33. 지속가능한 저탄소 녹색 성장 교육의 강화 |
|
|
건강인 |
|
4. 심신이 건강하고 명랑한 어린이 |
|
41. 체육 교육, 여학생 체육활동 충실 42. 보건, 급식 영양 교육의 충실 43. 함께하는 곡선 교육 공동체 운영 |
|